Considerations To Know About 신용카드 현금화

⑤ "투믹스"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. 

“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.”

④ "투믹스"는 제휴 업체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경인매일 모든 콘텐츠(영상,기사, 사진)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, 무단 전재와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많은 분들이 `다른곳에서는 정책으로 안된다고 하던데 가능한가요..?` `이미 다른곳에서 시도를 해봣지만 안된다고 하는데 여기는 가능할까요.??` 답은 `예 가능합니다` 입니다

둘째, 성인콘텐츠 이용, 또는 이벤트 응모, 공모전 등 이용 시 관련 법률 준수를 위해 본인인증이 필요한 경우, 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
유가증권을 구입한 것은 그 자체로 세법상 재화를 구매한 것이 아닙니다. 따라서 상품권을 구입할 때 신용카드 한도 대출 적격증빙을 수취할 의무는 없습니다.

대출 받기는 힘들고 돈이 급하게 필요할때는 신용카드를 이용한 카드깡을 어쩔 수 없이 이용할 때가 있습니다.

①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"투믹스"는 회원에 대하여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불하여야 합니다. 다만,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"투믹스"가 정한 별도의 방법으로 환불합니다. 

- 현금, 어음, 수표, 유가증권, 신용카드, 상품권(할인권), 예금통장, 모조(위-변조)화폐 등

⑥ 결제 정보의 입력란은 유료 서비스의 요금을 지불할 금융정보에 해당하므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금융정보를 기재하였을 때에는 서비스의 사용 제한은 물론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. 

고객은 상기의 개인정보 선택 수집항목에 대해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나, 해당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 홈페이지를 통한 택배 예약확인 및 취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 단, 택배 예약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각 서비스별 "운영 정책" 및 "관계법령" 또는 상관례에 의합니다.

해피머니 상품권 현금화 찾아보고 있다면 컬쳐랜드 상품권 활용법 – 현금이 급하게 필요하다면 클릭!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